관광공사 "비짓코리아, 한국관광 통합마케팅 플랫폼으로 개편"

본문 바로가기
관광뉴스
관광뉴스 > 커뮤니티 > 관광뉴스

관광공사 "비짓코리아, 한국관광 통합마케팅 플랫폼으로 개편"

최고관리자 0 930

관광공사 "비짓코리아, 한국관광 통합마케팅 플랫폼으로 개편"


송고시간 2023-07-05 17:44


40fdae859f5d0ad0d0050bf01857f279_1688632298_0765.jpg
비짓코리아, 한국관광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개편 

[비짓코리아 캡처, 재판매 및 DB 금지]


(서울=연합뉴스) 차민지 기자 = 한국관광공사는 '비짓코리아'(VISITKOREA) 외국어 웹사이트를 한국관광 통합마케팅 플랫폼으로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.


비짓코리아는 방한 예정 일자와 방문도시, 취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관광코스와 숙박시설, 음식점, 여행상품 등을 안내하는 여정 플래너로 재탄생했다.


배우 이도현 등 한류 스타와 커피 장인 박이추를 비롯한 명사가 추천하는 코스를 포함해 한국을 대표하는 150여개 추천 관광코스를 추가로 등재했다.


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홍보도 이뤄진다. 국내 여행·관광업계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서다.


또 보다 정교한 고객 마케팅을 위해 회원 제도를 도입했다.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관광업계와 지방자치단체에 개방해 효과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.


관광공사는 비짓코리아 개편을 기념해 현대백화점, SK텔레콤, GS25, 세븐일레븐 등과 손잡고 한 달간 외국인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.


방한여행 상품관을 통해 한국여행을 예약할 경우 특전을 제공한다.


chacha@yna.co.kr


출처 : 연합뉴스

원문보기 : 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30705151100003?input=1195m

0 Comments
제목